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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테마기획전-화장품

작성자:CBT LAB

2017.03.28 | 조회수 11,979


12번째 해외 전자상거래 월간 테마는 화장품입니다.

이베이코리아가 발표한 수출 품목 순위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품목이 바로 화장품인데요, 경쟁력 있는 한국 화장품이 해외에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스킨케어 열풍이 불고 있는 멕시코 시장과 화장품 카테고리를 확장하는 방법 등을 통해 성공적인 화장품 셀러로 자리매김하세요

 

* 목차

• 화장품 시장의 현황과 전망 

- 한국 셀러의 전체 매출 1, 화장품은 대표적인 경쟁력 있는 아이템입니다

 

• 해외 전자상거래의 중요한 타깃, 밀레니얼 세대의 모든 것 

- 전체 73%가 온라인 쇼핑을 즐기며 47%가 해외 쇼핑 경험이 있는 밀레니얼 세대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알면 더 큰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 화장품 시장의 최신 정보로 경쟁력을 높이기 

- 화장품 카테고리를 확장하여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고객 만족을 높이세요

- 연평균 5% 규모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멕시코 스킨케어 시장 

- 메인 키워드를 활용한 화장품 판매 체크 포인트

- 화장품 카테고리 공략을 위한 전략 알아보기

- '메이크업 인 뉴욕' 박람회를 통해 본 미국 뷰티 시장

 

• 성공셀러 인터뷰 <화장품> 

- 동종 업계와 윈윈하여 브랜드를 알려라! 미국과 스페인 국가를 대상으로 한국 화장품을 판매하는 배정현 대표의 성공 스토리 

- 온라인 네크워킹을 중시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화장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뷰티 셀러, 하우석 대표의 성공 스토리 

 

  PayPal & CBT LAB 100% 활용법 

- 클릭 한 번으로 원하는 국가의 무역 동향과 소비 패턴, 문화까지

- 글로벌 셀러를 위한 전 세계 정보의 요람, PayPal Passport를 사용해 보세요

- KOREA CBT INSIGHT 매거진으로 차별화된 전략 세워보세요. <span style="font-size: 10pt;">해외 전자상거래 월간 테마 기획전 #12 화장품</sp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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