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전자상거래에 대한 최신 트렌드와 비즈니스 운영 팁 공유
월간테마기획전-패션
작성자:CBT LAB
2017.03.28 | 조회수 13,525
의류•패션 및 관련 상품의 역직구 거래액 비율은 2016년 전체의 17.5%인 2위를 차지한 인기 품목입니다.
대표적으로 ‘스타일난다’, ‘난닝구’ 등의 패션 업체들은 연 매출 수백~수천억 원을 올리며 K패션 간판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CBT LAB이 제공하는 패션 정보들과 성공 셀러들의 판매 노하우를 통해 차별화된 패션 판매를 전략을 계획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운영하세요!
* 목차 *
• 패션 시장의 현황과 전망
- 해외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가장 선호하는 구매 제품, 패션 아이템에 주목하세요.
• 해외 전자상거래의 중요한 타깃, 밀레니얼 세대의 모든 것
- 전체 73%가 온라인 쇼핑을 즐기며 47%가 해외 쇼핑 경험이 있는 밀레니얼 세대.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알면 더 큰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 패션 시장의 최신 정보로 경쟁력을 높이기
-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쉬한 남성 패션이 대세인 북미 시장
- 일상생활의 스포츠화에 따라 스포츠 의류 시장이 성장중인 일본 시장
- 온라인 쇼핑몰에서 1대1 쇼핑경험을 제공하여 판매를 높이는 방법
- 호주의 이색적인 캠페인 대화형 챗봇'Bae' 서비스
- 통계로 살펴본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성장전략
• 성공셀러 인터뷰 <패션>편
-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작하여 독보적인 남성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기까지!
자신있는 아이템을 선택하여 해외 男心을 저격한 이인원 대표의 성공 스토리
- 구글을 활용한 철저한 시장조사! 스몰 사이즈 슈즈로 영국 여성 소비자를 공략한 염지숙 대표의 성공 스토리
• PayPal & CBT LAB 100% 활용법
- 반품비 환불 서비스와 구매자 보호 프로그램으로 안심 결제를 도와주는 PayPal 제휴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