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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11 Q.PayPal One Touch FAQ(자주 묻는 질문)

PayPal One Touch란 무엇입니까?

 

PayPal One Touch는 구매를 더 빠르게 완료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PayPal의 기능이며 고객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데스크톱, 태블릿, 노트북 등으로 쇼핑할 때 PayPal 로그인을 유지하도록 선택하면, 지원되는 모든 판매자 사이트에서 구매 시 더욱 간편하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One Touch를 사용하도록 선택하면, 향후 동일한 기기와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지원되는 판매자 사이트 구매 시 PayPal 로그인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PayPal One Touch 활성화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PayPal One Touch를 활성화하면 지원되는 판매자 사이트에서 쇼핑할 때 PayPal 로그인 화면을 건너뛸 수 있어서 더 빠르게 결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암호를 기억해서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PayPal One Touch를 사용할 때 PayPal에서는 어떻게 사용자의 금융 정보를 보호합니까?


PayPal은 세계적인 수준의 사기 방지 수단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PayPal One Touch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용자 입장에서는 PayPal One Touch를 사용할 때 다음과 같은 보안에 대한 조언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PayPal One Touch를 사용할 때는 동일한 기기와 브라우저 조합을 이용해야 합니다.

보호를 위해 일부 기능이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현재 결제는 할 수 있지만 자금을 인출하거나 PayPal 결제 화면에서 PayPal 설정에 액세스할 수는 없습니다.  이를 통해 다른 사용자가 기기에 무단으로 액세스하여 민감한 정보를 확보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PayPal One Touch를 사용하는 경우 기기를 공유해서는 안 되며, 기기가 도난 당했을 경우 이를 즉시 PayPal에 신고해야 합니다.

 

 

전화기를 분실하거나 도난 당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전화기를 도난 당했을 경우, 고객지원센터에 연락해 주시면 무단 사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PayPal 계정을 보호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PayPal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프로필에서 보안 설정을 변경하세요.

 

 

공용 컴퓨터를 사용 중인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PayPal 계정이 잘못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공용/공유 컴퓨터/기기가 아닌 개인 기기나 컴퓨터에서만 PayPal One Touch를 활성화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자별로 PayPal One Touch 사용에 동의해야 합니까?


아닙니다. 사용하는 기기와 브라우저로 PayPal One Touch를 지원하는 판매자 사이트나 앱을 방문하여 처음 한 곳에서만 PayPal One Touch 사용을 인증하고 승인 하면 됩니다. 그후에는 동일한 기기와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지원되는 판매자 사이트에서는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PayPal 개인 정보나 금융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경우에는 항상 로그인을 요구할 것입니다.

 

 

PayPal One Touch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간단합니다.  첫 로그인 시 PayPal로 결제할 때 "더 빠른 구매를 위해 로그인 상태 유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 중인 특정 기기와 브라우저에서 PayPal One Touch가 활성화됩니다. 동일한 기기와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지원되는 판매자 사이트에서 쇼핑할 때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됩니다.

 

 

PayPal One Touch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PayPal 계정 내에서 PayPal One Touch를 끄기만 하면 됩니다. PayPal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프로필로 이동하고 보안 탭을 클릭하여 "더 빠른 구매를 위해 로그인 상태 유지" 옵션을 변경하면 됩니다.  비즈니스 계정 사용자의 경우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을 선택하여 PayPal One Touch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PayPal One Touch를 비활성화/해제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ayPal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합니다.

쿠키를 삭제합니다.

암호 변경 시 PayPal에서 자동으로 동의를 무효화합니다.

의심스러운 활동이 있거나 거래 위험성이 높은 경우 PayPal에서 강제로 '로그인 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PayPal 계정 설정에서 One Touch를 끌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에 문제가 있는 경우 PayPal에서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까?


온라인에서 PayPal로 결제할 때, PayPal 구매자 보호는 PayPal One Touch에 상관없이 계속해서 보호 대상 구매에 적용됩니다.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거나 설명과 크게 다른 경우, 사용자가 약관을 준수했다면 PayPal에서 상품 가격 전액과 우편 및 포장비를 환급해 드립니다.

 

 

PayPal 구매자 보호를 받기 위한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결제 완료를 위해 PayPal을 사용합니다.

PayPal 계정의 신용도를 양호하게 유지합니다.

한 번에 상품을 결제합니다.  여러 번의 결제를 통해 구매한 상품은 보호 대상이 아닙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한 보호 대상 상품이 도착하지 않거나 판매자의 설명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거래 세부정보에 언급된 기한 내에 분쟁 해결 센터에서 분쟁을 제기하여 거래에 문제가 있음을 판매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했는데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분쟁을 제기한 날로부터 20일 이내에 클레임으로 격상할 수 있습니다.

 

거래가 PayPal 구매자 보호 대상인 경우, 구매 금액 전액과 우편 및 포장비가 환급됩니다.  PayPal 분쟁 해결 센터에서 문제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일부 구매의 경우 PayPal 구매자 보호 대상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PayPal 구매자 보호에 대해 더 알아보고 자격 요건 및 예외 사항에 대한 전체 목록을 보려면 PayPal 사용자 계약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PayPal 페이지 하단에서 이용약관을 클릭하면 사용자 계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ayPal One Touch를 사용할 특정 판매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PayPal One Touch 사용 시 특정 판매자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PayPal One Touch 사용에 동의한 후에는 사용자나 PayPal이 해당 기능을 끄지 않는 이상, 지원되는 모든 판매자 사이트에서 동일한 기기와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로그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PayPal One Touch에 로그인되어 있는 타인의 모바일 기기나 컴퓨터에서 쇼핑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됩니까?


타인의 모바일 기기에서 쇼핑하는 경우 '본인이 아님'을 클릭하여 PayPal에서 로그아웃한 다음 본인의 계정을 사용하여 다시 로그인하면 됩니다.  타인의 계정을 사용해 구매를 진행하는 것은 무단 결제에 해당하며, 이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실수로 이러한 일이 발생하는 경우 대부분 구매가 완료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 고객지원센터에 바로 연락 주시면 계정 소유자와 판매자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내 기기나 데스크톱을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면 어떻게 됩니까?


PayPal One Touch를 사용하는 경우 기기를 공유하지 마세요. 언제든지 PayPal One Touch에서 로그아웃할 수 있습니다.

 

10 Q. PayPal 계정에 연결된 직불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 카드 번호를 추가한 후에 본인의 카드 소유자 확인이 필요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ayPal이 사용자에게 코드를 보낼 수 있도록 승인

1. PayPal 계정에 로그인

2. 프로필을 클릭

3. 나의 자금 관리를 클릭

4. 직불카드 및 신용카드 옆에 있는 업데이트를 클릭

5. 내 카드 확인을 클릭

6. 계속을 클릭

 

카드 명세서에서 요금 및 코드 찾기

PayPal은 카드에 미화 1.95달러를 부과합니다.

• 이러한 요금 부과 내역은 4자리 코드 및 PayPal이라는 문구와 함께 직불카드 또는 신용카드 명세서에 표시됩니다. 온라인으로 카드 명세서를 확인하는 경우 며칠 후에 이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우편으로 다음 명세서를 받을 때 코드를 확인하십시오.

 

※ 카드를 확인할 때 비용이 부과되는 이유

PayPal에서는 인증을 위해 총 2회에 걸쳐 청구 됩니다. 첫 번째 청구 되는 1달러의 경우 신용카드 확인을 위한 용도이므로 실제로 결제되지 않는 금액입니다. 카드사에서 청구하지 않거나 직불카드의 경우 우선 차감되어도 반환되는 금액입니다.

두 번째 청구되는 1.95달러의 경우 사용자의 카드에서 실제 결제되는 금액으로 카드 명세서에 구매 요금 옆이나 근처에 인증할 수 있는 4자리 고유 코드가 표시되도록 합니다. 카드 소유자만 명세서에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코드를 입력하여 본인이 카드 소유자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도난 카드 사용을 방지하고 고객에게 기타 위험이 초래되지 않도록 예방할 수 있습니다. 결제된 1.95달러는 카드 확인이 끝나는 즉시 24시간 이내에 자동으로 가입하신 PayPal 계좌에 환불됩니다.

(인증 코드는 신용카드 등록 완료 후 PayPal 가입 시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

 

 

코드를 입력하여 카드 확인

1. PayPal 계정에 로그인

2. 프로필을 클릭

3. 나의 자금 관리를 클릭

4. 직불카드 및 신용카드 옆에 있는 업데이트를 클릭

5. PayPal 코드 입력을 클릭

6. 4자리 PayPal 코드를 입력

7. 카드 확인을 클릭 

9 Q. PayPal 계정이 제한되었을 때 발생되는 문제들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A1. 계정 제한 시 환불 진행 방법

PayPal 계정에 대한 제한이 해결되면 환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계정 제한을 해결하는 방법을 찾아보려면 PayPal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페이지 상단에 있는 분쟁 해결 센터를 클릭합니다.

계정 제한을 당장 해결할 수 없는 경우 사용자는 PayPal이 대신 환불하도록 승인할 수도 있습니다.

 

<승인 이메일을 전송하는 방법>

1. PayPal 고객센터를 클릭

2. 이메일 보내기를 클릭

3. 항목으로 "결제 대금 보내기/받기"를 선택하고 하위 항목으로 "환불/결제 취소하기"를 선택한 후 드롭 다운 목록에서 "환불하기"를 선택, 아래 정보 제공

거래 ID / 수취인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 / 원하는 환불 금액

4. 보내기를 클릭

구매자가 환불을 수락하면 환불이 처리된 후에 분쟁이 마감됩니다.

 

A2. 계정 액세스 권한을 복원하는 방법

“분쟁 해결 센터를 방문하여 계정 제한의 세부정보와 계정 액세스를 복원하는 단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쟁 해결 센터에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제한되는 동안 수행할 수 있는 작업과 할 수 없는 작업에 대한 세부정보를 확인합니다.

계정 액세스 권한을 복원하는 데 요구되는 문서 또는 작업에 대한 세부정보를 확인합니다. 

8 Q. 거래 중 발생하는 고객의 문의 사항에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내용은 고객들이 자주 문의하는 사항 입니다. 참고하시어 해결 하시면 됩니다.

A1. 이미 보낸 결제대금을 취소 할 수 있나요?

수취인이 아직 결제를 수령하지 않은 경우 결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PayPal 계정에 로그인

2. 나의 계정을 클릭

3. 기록을 클릭

4. 해당 거래의 주문 상태/조치 열에서 취소를 클릭

5. 결제 취소를 클릭

결제가 이미 수령된 경우에는 수취인에게 직접 연락하여 환불을 요청하십시오.

 

A2. 환불 상태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PayPal 계정에 로그인

2. 페이지 상단의 기록을 클릭

3. 추가 필터를 클릭하고환불을 선택

4. 확인하려는 거래의 세부정보를 클릭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를 사용하여 지불한 경우 해당 카드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PayPal 잔액을 사용하여 지불한 경우 PayPal 계정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카드와 PayPal 잔액 둘 다를 사용하여 지불한 경우 카드로 지불한 금액은 해당 카드로 환불되고 나머지 금액은 PayPal 계정으로 환불됩니다.

 

A3. 내 결제가 거부되었으나 금액이 반환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거부된 결제의 금액은 해당 결제의 원래 자금원으로 반환됩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 해당 금액이 카드로 환불됩니다.

PayPal 계정 잔액을 사용하여 지불한 경우 금액이 PayPal 계정으로 환불됩니다.

신용카드 및 PayPal 계정 잔액을 둘 다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결제한 금액은 카드로 환불되고 나머지 금액은 PayPal 계정으로 환불됩니다.

PayPal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기록" 으로 이동하여 결제 상태의 세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카드 발급기관에 따라 카드 명세서에 환불이 반영되는데 최대 3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7 Q. PayPal 계정에서 자금을 인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 자금을 PayPal 계정에서 본인의 현지 은행 계좌 또는 미국 은행 계좌로 인출할 수 있습니다.

 

현지 은행 계좌로 자금 인출(단위: KRW)

(은행 계좌의 기본 통화는 원화(KRW) 여야 합니다. 한국에서 미국 달러화(USD) 은행 계좌로 자금을 인출할 수 없습니다.)

인출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은 $10 USD입니다. 자금은 영업일 기준 3~5일 내에 은행 계좌로 입금됩니다. 150,000원 미만의 금액을 인출하는 경우 1,5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150,000원 이상의 금액을 인출하는 경우에는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미국 은행 계좌로 자금 인출(단위: USD)

미국 은행 계좌가 있는 경우, 인출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은 $1 USD입니다. 자금은 영업일 기준 3~4일 내에 은행 계좌로 입금됩니다. 미국 은행 계좌 인출의 경우 수수료가 없습니다.

 

<PayPal 계정에서 자금을 인출하는 방법>

1. PayPal 계정에 로그인

2. 페이지 상단에서 인출을 클릭

3. 인출 방법을 선택하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다음 계속을 클릭

4. 세부정보를 검토하고 제출을 클릭

 

※ 은행에서 인출 요청 정보가 미비하거나 올바르지 않아 요청을 처리할 수 없는 경우

금액은 사용자의 PayPal 계정으로 반환됩니다(이 경우 지급 취소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음).

인출을 요청한 후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 나의 인출 상태는 완료라고 표시되지만 은행 계좌에 금액이 들어와 있지 않은 경우

"완료" 상태는 인출 요청을 이미 처리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은행에서 요청을 처리하는 데 영업일 기준 3~5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 은행에서 인출 요청을 처리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인출을 요청한 날로부터 1주일 이내에 PayPal이 이메일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은행에서 인출 요청 정보가 불완전하거나 올바르지 않아 요청을 처리할 수 없는 경우 금액은 사용자의 PayPal 계정으로 반환됩니다(이 경우 지급 취소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음).

 

6 Q. 고객과의 분쟁이나 클레임 발생 시 어떻게 해야 합니까?

A1. 분쟁과 클레임이란

구매자가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거나 상품이 원래 설명과 다를 경우, 분쟁은 결제일로부터 180일 이내에 제기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분쟁 해결 센터에서 분쟁 절차를 시작하면, PayPal은 분쟁이 해결될 때까지 해당 거래에 대한 자금을 보류합니다. 분쟁이 개시된 후, 구매자와 판매자는 20일 이내에 대화를 나누고 해결점을 찾아야 합니다. 합의에 도달하고 문제가 해결되면, 분쟁이 종료됩니다.

분쟁을 해결할 수 없는 경우, 각 당사자는 분쟁을 클레임으로 격상시킬 수 있습니다. 클레임으로 격상되면, PayPal에서 해당 분쟁을 조사하고 결정을 내립니다. 종료된 분쟁은 다시 개시할 수 없습니다.

 

A2. PayPal 판매자 보호란

PayPal 판매자 보호는 PayPal 계정이 있는 판매자에게 제공하는 보호 장치 중 하나입니다. 이는 어떤 국가에서든지 PayPal 계정을 이용해 구매자가 eBay eBay가 아닌 곳에서 적격한 결제를 한 경우 제공됩니다. 무단 거래 또는 미 수령 상품으로 인해 구매자가 판매자를 대상으로 결제 취소, 클레임 또는 지불거절을 제기하는 경우, PayPal은 적격한 거래에 대해 전체 금액을 보상하며 해당하는 경우 지불거절 수수료도 면제합니다.

PayPal 판매자 보호는 추가 등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격 요건을 충족하기만 하면 판매자 보호를 받을 자격이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판매자 보호를 받으려면 사용자 계약에 명시된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A3. PayPal 판매자 보호 적용 방법

구매자가 클레임, 지불거절 또는 결제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판매자의 PayPal 계정에 있는 자금이 일시적으로 보류됩니다. 이를 통해 판매자에게 해당 사실을 인지시키고 클레임, 지불거절 또는 결제 취소를 처리할 만한 충분한 자금이 확보 되도록 합니다. 판매자는 PayPal 계정에 로그인하고 분쟁 해결 센터를 통해 필요한 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판매자가 PayPal에 우편 증명으로 제출해야 하는 문서>

무단 거래의 경우, POS(배송 증명)가 필요합니다.

거래 금액이 $750 USD 미만인 미 수령 상품인 경우, POS(배송 증명)가 필요합니다.

거래 금액이 $750 USD 이상인 미 수령 상품인 경우, 서명 확인이 있는 POD(송달 증명)이 필요합니다.

 

<PayPal에서 해당 거래가 판매자 보호 자격 요건에 부합하는지를 검토 및 결정>

• 부합하는 경우, PayPal은 자금에 대한 일시적 보류를 해제하고 판매자의 계정으로 자금을 복원합니다.

• 부합하지 않는 경우, 자금이 구매자의 계정으로 귀속되고 지불거절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5 Q. PayPal에 사기 가능성을 신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 의심스러운 이메일을 받았거나 사기 활동을 인지한 경우 문제를 신고해 주십시오.

다음은 사기 활동의 유형과 이러한 활동을 신고하는 방법입니다.

 

의심스러운 PayPal 이메일 및 웹 사이트

의심스러워 보이는 이메일을 받았거나 우연히 사기성 웹 사이트를 발견한 경우 이메일 원본 또는 웹 사이트 URL spoof@paypal.com으로 전달하여 신고하십시오. 의심스러운 이메일을 전달할 때는 제목 줄을 편집하거나 메시지를 첨부 파일로 전달하지 마십시오. 이메일을 PayPal에 전달한 후에는 이메일 계정에서 의심스러운 이메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PayPal 계정에 대한 무단 활동

의심스러운 지불과 같은 무단 계정활동을 인지한 경우 분쟁 해결 센터를 통해 즉시 신고하십시오.

<문제 신고 방법>

1. PayPal 계정에 로그인

2. 페이지 상단의 분쟁 해결 센터를 클릭

3. 거래 분쟁을 클릭

4. "무단 거래"를 선택하고 계속을 클릭

이 페이지의 안내에 따라 거래를 신고하십시오. 

4 Q. PayPal에서 보낸 이메일인지 알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 다음 경우에 PayPal에서 온 이메일인지 알 수 있습니다.

1. 이메일에 사용자의 이름 또는 기업명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PayPal은 항상 PayPal 계정에 등록된 사용자의 전체 이름 또는 기업명을 이메일에 사용합니다. "고객님께(Dear user)" 또는 "PayPal 회원님께(Hello PayPal member)" 등과 같은 일반적인 호칭을 사용하여 이메일을 절대 보내지 않습니다.

2. 사용자의 금융 정보, 암호 또는 PayPal 보안 질문에 대한 답변을 이메일에 포함하도록 절대 요청하지 않습니다.

3. 이메일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첨부하지 않으며 이러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장치에 설치하도록 요구하지 않습니다.

 

거래에 대한 이메일 알림을 받는 경우 항상 PayPal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기록으로 이동한 후 거래 세부정보를 확인하십시오. PayPal 계정을 미리 확인하지 않고 어떤 정보도 제공하지 마십시오.

의심스러운 이메일을 받았다고 생각되면 내용이나 제목 줄을 편집하지 마십시오. spoof@paypal.com으로 원본 이메일을 전달한 후 받은 편지함에서 즉시 삭제하십시오. 

3 Q. 결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 PayPal 계정에 대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야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확인 방법>

1. PayPal 계정에 로그인

2. 페이지 상단의 프로필을 클릭

3. "이메일" 옆에 있는 업데이트를 클릭

4. 이메일 주소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 해당 주소로 확인 이메일이 전송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하여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십시오. PayPal 사이트로 연결되며 암호 입력 요청이 나옵니다.

 

※ 주의할 점

PayPal에서 결제를 처음 받을 때는 PayPal 계정에 로그인하고 승인 버튼을 클릭하여 수동으로 결제를 받도록 요구됩니다.

비즈니스 계정이 있는 경우 eBay, 자체 웹 사이트를 통해 또는 인보이스를 전송하여 결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결제 솔루션 설정도 해야 합니다.

받은 결제는 PayPal 잔액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후 인출을 위해서는 PayPal 계정에 은행 계좌를 추가해야 합니다.

 

<은행 계좌를 추가하는 방법>

1. PayPal 계정에 로그인

2. 페이지 상단의 프로필을 클릭

3. 나의 자금 관리를 클릭

4. "은행 계좌" 옆에서 업데이트를 클릭

5. 요청된 정보를 입력하고 계속을 클릭

6. 정보를 검토하고 저장을 클릭

 

※ 인출 실패를 예방하려면 은행 계좌의 이름이 PayPal 계정의 이름과 일치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Q. 나의 웹 사이트에서 PayPal 결제를 어떻게 받을 수 있습니까?

A . "웹 사이트 표준 결제"를 이용하면 "카트에 추가", "바로 구매", "정기결제" 버튼을 제공하여 웹 사이트에서 직접 PayPal 결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판매자의 웹 사이트에서 버튼을 클릭하면 PayPal의 결제 페이지로 이동하여 결제하게 됩니다. 이 기능은 프리미어 및 비즈니스 계정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버튼 추가 또는 편집하는 방법>

1. PayPal 계정에 로그인

2. 페이지 상단의 프로필을 클릭

3. 나의 판매 도구를 클릭

4. "PayPal 버튼" 옆의 업데이트를 클릭

5. 편집하려는 버튼을 선택한 다음 "작업" 메뉴에서 편집을 클릭

6. 안내에 따라 판매자의 고유한 버튼을 생성

7. 버튼 코드를 복사하고 판매자의 웹 페이지 HTML 코드에 붙이기 

1 Q. API를 설정하고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 PayPal 관련 기능을 웹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기 위한 API(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PayPal 개발자 센터에서 이 API로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을 확인해 보십시오.

 

API 자격 증명 및 API 서명을 요청하는 방법과 같은 통합 관련 질문이 있는 경우 PayPal 판매자 기술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1. www.paypal.com/mts 페이지로 이동한 후 "기술 지원에 문의"를 클릭합니다.
2. 질문 세부 사항을 제출하고 "계속…"을 클릭합니다.
질문을 제출하면 48시간 이내에 응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